Boarding 05~06

[장비]헝그리보더.컴 공동구매 후드 티

에를렌 2006. 1. 22. 11:43

지난 주에 hungryboarder.com에서 공동구매하는 후드티를 주문해서 주말에 받았다.

항상 보딩할때 안에 면티하나 입고 했었는데 안에 이런 후드티가 있으면 더 좋을거 같아서, 그리고 시즌 내내 입을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주문했다. 색깔은 검정,하얀,빨간 이렇게 3종류였는데 다른 색깔은 s-size만 남고 품절이어서 빨간색을 신청했다. 빨간색 옷에 대한 거부감,상의에 한정해서,이 없어서 부담없이 주문했다. 내가 가지고 있는 옷중에 빨간색 상의는 종류별로 다 있는거 같다. 짧은 폴로티, 긴 폴로티, 스웨터, 면티 등.

가격은 29,000원에 택배비 2,500원해서 31,500원이다.이보다 더 싼 후드티도 많겠지만 디자인이나 안감이 보딩에 맞게 되어있는 후드티는 별로 없을듯하다. 자 그럼 지금부터 간단히 살펴보자.



앞모습 전체 샷이다. 주머니도 있고 왼팔의 문양이나 왼쪽 주머니 아래에 있는 로고, 그리고 왼쪽 가슴의 로고 선명히 잘 보이고 어디에서도 눈에 잘 띄는 색깔, 맘에 든다. 지퍼손잡이에도 hungryboarde라고 적혀 있다.



뒤모습이다. 이 티의 태생이 어떤지 글자 없이 저 그림들로 알수 있다. 데크, 바인딩, 부츠, 그리고 장갑을 나타내는 그림만 가지고 이 티가 스노우보딩에 관련된 것이란건 스노우 보딩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눈치챌수 있을듯...



티 안쪽에 있는 상표와 안감. 안감은 느낌이 참 좋다. 부들부들한 것이 따뜻하다. 바깥은 맨들맨들하 것이 눈이 묻어도 털기만 하면 될 것 같았고 재질은 안,바깥 모두 맘에 든다. 그렇게 춥지 않은 날에는 안에 좀 두꺼운 티만 받쳐 입으면 이 후드티만 입고도 보딩이 가능하겠다.

이번 시즌 남은 기간동안 항상 입고 다녀야겠다.